따라서 줄리아는 21세의 나이로 리비아 다음으로 제국의 두 번째 여성이었으며 아마도 그녀 다음으로 첫 번째 여성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야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대의 현대화에 대한 열정을 발산할 수 있었으며 점차적으로 리비아와 그녀의 거의 기념비적인 고풍주의와 정반대가 되었습니다. 리비아가 아우구스투스처럼 집에서 짠 모직 옷을 입었다면, 줄리아는 근면한 동양 상인들이 높은 가격에 팔았지만 토가와 훔친 고대인들은 비용 때문에 폐허라고 그리고 외설적으로 싫어했던 비단 옷을 좋아했습니다. , 그들은 모양에 탁월함을 부여했습니다. 리비아는 얼마나 알뜰한 사람이었는지, [50]그녀는 방탕했습니다. Livia가 노인과 진지한 남성들에게 둘러싸여 있지 않는 한 극장에 출연하지 않았다면 Giulia는 항상 우아한 젊은이들의 군중과 함께 공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Livia가 항상 자신의 자리에 머무르고 신중함과 겸손의 모범을 보이려고 노력했다면 Julia는 아내가 주지사와 지방에 동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에도 불구하고 16 세에 위대한 여행을 떠났을 때 Agrippa와 함께 떠났습니다. 동쪽으로; 그리고 그녀는 그의 옆에서, 리셉션에서, 법정에서, 도시에서, 그리고 라틴 여성들 앞에서 동양에서 신격화되었습니다. 파포스는 그녀의 동상을 세워 그녀를 "신성하다"고 불렀다. Mytilene은 그녀를 New Aphrodite, Ephesus Aphrodite Parent라고 불렀습니다. 강력한 전통을 지닌 국가에서 대담한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훨씬 더 심각한 경솔한 짓을 저지르지 않았다면 그것도 별로 위험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그리파는 거의 늙었습니다. 그는 출신이 불분명한 단순하고 무례한 사람이었으며, 국가의 이성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결혼한 젊은 아내보다 공적인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Julia의 동아리에 속한 젊은이들 중에는 잘 생기고 우아하고 유쾌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들 중에는 유명한 트리뷴의 후손인 Sempronius Gracchus도 있었습니다. 평가 [51]아그리파가 아직 살아 있는 동안 율리아는 로마에서 유행하고 있던 혼인 국가 이성을 훼손한 행위 중 하나를 그와 함께 저질렀고, 간통법은 이를 끔찍한 형벌로 처벌했습니다.